본문 바로가기

렛딜닷컴 Story

[렛딜닷컴&버드파이어] 부산설명회

2019. 11. 12 수요일

호텔 전문 플랫폼 렛딜닷컴(LETDEAL.com)과 버드파이어(BIRDFIRE)의 첫 공동 설명회가 부산 라마다 앙코르 호텔 세미나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두근 두근" 설렘 반 걱정 반으로 도착한 부산에서의 첫 설명회 현장, 어땠는지 사진으로 함께 볼까요? 

렛딜닷컴&버드파이어 단체사진

렛딜닷컴&버드파이어의 호텔 세일즈&마케팅 플랫폼 공동 설명회는 양 사간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처음 개최하게 된 행사입니다. 부산지역에 위치한 호텔 지배인님을 대상으로 진행되었고, 첫 설명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배인님들께서 선뜻 참여 의사를 밝혀주신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참석해주실 여러 지배인님들의 귀한 시간을 위하여 꼼꼼하게 준비해보았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2시간동안 어떻게 하면 더욱 유익한 설며을 드릴 수 있을지, 시작 전 사전 리허설도 진행해보고, 이런저런 의견을 나눠보기도 했습니다. 

렛딜닷컴&버드파이어의 설명회를 알리는 현수막도 잘 보이는 곳에 설치해봅니다 -

마이크 테스트중인 김지은 CMO

목소리가 작게 들리진 않을지, 화면이 잘 안 보이진 않을지, 여러 테스트도 진행해보았습니다. 

설명회가 시작되기 전, 한 분 두 분 도착하기 시작한 부산 지역 호텔 지배인님들의 모습입니다. 서로 반갑게 인사하며 활발하게 네트워킹하시는 모습이 사뭇 타지역과는 달라보여 인상적이었습니다 :-)

3시가 되어 준비한 설명회를 시작하였습니다. 아직은 도착하지 않은 지배인님들도 계셔서 빈자리도 있지만, 30여개의 호텔로부터 많은 지배인님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경청하여 주시는 모습에 설명자도 힘이 났다고 하네요^ㅡ^

렛딜의 기획 의도, 사용방법, 간단한 tip까지 약 50분에 걸쳐 설명해드렸고, 간단한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습니다. 

렛딜닷컴의 설명 및 시연 중인 김지은 CMO

쉬는 시간 후에는 호텔 전문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버드파이어(Birdfire)의 설명시간이 있었습니다. 

바쁜시간 짬을 내어 설명회에 참석해주신 지배인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작은 선물도 준비해보았습니다. 렛딜닷컴의 로고가 새겨진 포스트잇과 양우산, 버드파이어가 준비한 무선 충전기를 담았습니다!! 

설명회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럭키드로우 행사도 준비해보았는데요, 박스 안에 참석해주신 호텔 지배인님들의 명함이 켜켜이 쌓여 있습니다 ㅎㅎ 

짝짝짝짝 첫번째로 라마다 앙코르 부산역 호텔의 엄수진 지배인님이 백화점 상품권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다음 선물을 받으실 지배인님은 누구일까요? 두구두구두구~~~~

럭키드로우 상품은 백화점 상품권, 겟올라잇 이용권, 호텔 숙박권을 준비했고요, 당첨되신 지배인님들께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감사인사를 전하는 한재호CEO

 

마지막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부산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참석해주신 부산 지역 호텔 지배인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앞으로도 렛딜닷컴은 호텔에서 더욱 쉽고 편하게 객실을 판매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렛딜닷컴, 다음 설명회는 어디로 갈까요??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