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말&연초 호텔 연회장 어디가 좋을까?-서울-

어느덧 2019년이 저물어가고, 2020년이 다가오고 있네요.

다사다난 했던 한 해를 정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자리로 다들 바쁘시죠? 특히나 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대규모 행사의 경우 호텔 연회장을 이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서울 지역 내에서는 주로 어떤 호텔 연회장을 많이 이용하고 있을지, 또 그 규모는 어떤지 모아봤습니다.

[가나다 순으로 정리되었으며, 호텔 공식 홈페이지 정보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사진 출처:그랜드워커힐서울 홈페이지)

위치 : 서울 광진구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대표 연락처 : 02-455-5000

 

비스타홀 - 한강 조망의 대형 연회장

그랜드 워커힐 호텔 연회장 - 비스타홀(사진 출처:그랜드워커힐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 행사 예시 특징
400명~800명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 대형 연회장이지만, 3개의 독립 공간으로 분리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차장에서 홀 입구까지 편리한 동선을 제공합니다. 한강을 조망하고 있어 낮에는 자연 채광을, 밤에는 서울의 야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워커홀 - 2018년 9월 신규 오픈 최신 연회 시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연회장 - 워커홀(사진출처:그랜드워커힐호텔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300~400명 1300회 국가조찬기도회 최신 연회 시설 및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형 연회장이지만, 2개의 독립 공간으로 분리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용 로비/프리펑션 공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스모스홀 - 리셉션 공간으로도 활용 가능

그랜드 워커힐 호텔 연회장 - 코스모스홀(사진출처: 그랜드워커힐호텔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60~150명 그레이트 차이나 인사이트 컨퍼런스 컨벤션 센터 3층에 위치한 코스모스홀은 길게 마련된 홀 안쪽으로 넓은 포이어가 마련되어 있어 리셉션 등의 다양한 형태로 진행이 가능해 고객님의 뜻 깊은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워커힐 시어터 - 다양한 연출기법이 가능한 극장식 연회장

그랜드 워커힐 호텔 연회장 - 워커힐 시어터(사진출처: 그랜드워커힐호텔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200~500명 2019 알리 단독 콘서트 기업행사 부터 무대를 활용한 공연 행사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사진출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

위치 : 서울 용산구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대표 연락처 : 02-797-1234

 

그랜드플로어 - 행사장으로 접근이 용이한 독립적인 입구를 갖춘 연회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연회장-그랜드플로어(사진출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최대 2,000명 2017 메리츠화재 연도대상 시상식 컨퍼런스, 전시, 업스케일의 웨딩 및 패션쇼를 진행하실 수 있는 대형 연회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공간을 통합하여 사용하실 경우 최대 2,00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남산미팅룸 - 다양한 크기의 미팅룸으로 구성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연회장-남산미팅룸(사진출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20~240명 돌잔치 등 5개의 다양한 크기(63 - 358㎡)의 미팅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호텔 2층에 위치하고 있어 독립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공간으로 1-3번 남산 미팅룸은 한강 및 도심 전망을 조망합니다.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사진출처: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

위치 : 서울 서대문구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대표 연락처 : 02-3216-5656

 

컨벤션홀 - 모던한 스타일로 차분하고 안정적인 분위기의 컨벤션홀

그랜드 힐튼 서울 연회장- 컨벤션홀(사진출처: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100~2500명 2015 옥토버페스트 최첨단 음향 및 조명 시설을 갖추고 있어 국제적인 행사나 각종 학술회의, 세미나, 콘서트 등 대형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5개의 독립 공간으로 분리가 가능해 행사의 규모와 성격에 맞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홀 - 우아하고 세련된 홀

그랜드 힐튼 서울 연회장 - 에메랄드홀(사진출처: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최대 1,200명 서대문구상공회 2차 회장단 회의 및 신임임원 간담회 컨벤션 센터 3층에 위치한 에메랄드 홀은 그린과 골드 컬러의 조화로 우아하고 격조 높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최대 1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에메랄드 홀은 각종 세미나, 소규모 음악회, 결혼식 등 다양한 행사를 갖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다이아몬드홀 -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홀

그랜드 힐튼 호텔 연회장 - 다이아몬드홀(사진출처: 그랜드 힐튼 호텔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최대 450 2019 제 6회 대한민국 보건의료대상 고풍스럽고 시원한 느낌으로 꾸며진 340석 규모의 다이아몬드 홀은 소규모 심포지움, 기자 회견 뿐만 아니라 결혼식, 고희연, 돌잔치 등 소중한 가족 모임에 적합합니다.

 

그랜드볼룸- 우아한 공간감을 자랑하는 홀

그랜드 힐튼 서울 연회장 - 그랜드볼룸(사진출처: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최대 800명 2018 글로벌 엔지니어링 TECH 포럼 메인 호텔 2층에 자리한 그랜드볼룸은 800여 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용도에 따라 3개의 섹션으로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층고와 넓은 공간감으로 웨딩 뿐 아니라 대규모 국제 회의, 출판 기념회, 패션쇼 등 다양한 행사에 높은 만족을 드립니다.

 


더 케이 호텔 서울

더 케이 호텔 서울(사진출처: 더 케이 호텔 서울 홈페이지)

위치 : 서울 서초구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대표 연락처 : 02-571-8100

 

그랜드 볼룸- 미래지향적인 공법으로 설계된 홀

더 케이 호텔 서울 연회장 - 그랜드볼룸(사진출처: 더 케이 호텔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300~1100명

2019 어버이날 심수봉 디너쇼

행사규모에 따라 2개의 홀로 분할이 가능하며, 동시통역과 영상∙음향시스템, VIP대기실 등 수준 높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크리스탈볼룸

더 케이 호텔 서울 연회장 - 크리스탈볼룸(사진출처: 더 케이 호텔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110~600명

김영세의 기업가정신 콘서트 시즌2

크리스탈홀은 미래지향적인 공법으로 설계하여 행사규모에 따라 2개의 홀로 분할이 가능하며,동시통역과 영상∙음향시스템, VIP대기실 등 수준 높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거문고홀

더 케이 호텔 서울 연회장 - 거문고홀(출처: 더 케이 호텔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170~1,500명

2019 국가 연구 개발 사업예산 설명회

본관 3층에 위치한 거문고홀은 최대 800석까지 가능한 연회에서부터 160석 가량의 중형모임까지 소화할 수 있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첨단 시설을 갖추어 고객의 소중한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가야금홀 - 대규모의 행사를 무리없이 진행할 수 있는 홀

더 케이 호텔 서울 연회장 - 가야금홀(사진출처: 더 케이 호텔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150~800명

PASCON 2018

가야금의 청아하고 부드러운 선율과 같이 대규모의 행사를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는 대단위 연회장으로서 각종 세미나가 가능한 첨단시설을 완비하여 성공을 위한 국제 세미나에서부터 행복한 미래를 보장하는 예식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롯데 호텔 서울

롯데 호텔 서울(사진출처: 롯데 호텔 서울 홈페이지)

위치 : 서울 중구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대표 연락처 : 02-771-1000

 

크리스탈 볼룸 - 롯데호텔을 대표하는 대연회장

롯데 호텔 서울 연회장 - 크리스탈볼룸(사진출처: 롯데 호텔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900~1200명

2019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신년인사회

IEC, ASTA, PATA, ESCAP 등 대규모 국제회의 및 결혼식을 비롯한 대규모 연회 등을 개최할 수 있는 롯데호텔을 대표하는 대연회장으로 800여 명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3개의 섹션 구분이 가능한 모던한 분위기의 연회장에는 8개 국어 통역 시설, 오디오/비디오 시설과 레이저빔, 컴퓨터 조명시설 등 다양한 목적의 연회를 위한 모든 조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파이어 볼룸 - 한국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홀

롯데 호텔 서울 연회장 - 사파이어볼룸(출처: 롯데 호텔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500~600명

2018 서비스 미래혁신 심포지엄

300~400명 규모의 대형 디너파티에서 칵테일 리셉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의 사파이어 볼룸은 한국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담고 있으며 우아한 천정 문양, 화려한 샹들리에의 아름다움이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해 줍니다.

 

에메랄드룸 - 기품과 격조를 중시하는 모임의 품격

 

롯데 호텔 서울 연회장 - 에메랄드룸(사진출처: 롯데 호텔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40~150명

제 1차 한-인도네시아 자동차 대화

파티 및 비즈니스 모임을 위한 다목적 연회장입니다. 부드럽고 밝은 브라운 계통의 목재로 구성된 내부는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기품과 격조를 중시하는 모임의 품격을 더욱 높여 줍니다.

 

벨뷰스위트 - 남산과 삼각산의 수려한 경관

롯데 호텔 서울 연회장- 벨뷰스위트(출처: 롯데 호텔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35~150명

2019 서비스 미래혁신 심포지엄

롯데호텔서울 본관 36층에 위치한 벨뷰스위트는 120명 규모의 칵테일 리셉션 및 디너파티 등 품위 있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연회장입니다. 넓은 유리창을 통해한눈에 들어오는 남산과 삼각산의 수려한 경관을 즐기며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시간을 경험하세요.

 

가넷스위트 - 현대적 감각과 목재의 어우러짐

롯데 호텔 서울 연회장 - 가넷스위트(출처: 롯데 호텔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35~150명

2019 관광스타트업의 미래

롯데호텔서울 본관 37층에 위치한 가넷스위트는 80~120여 명 규모의 모임이 가능한 연회장입니다. 현대적 감각과 목재의 은은함이 어우러진 실내 디자인은 눈앞에 펼쳐지는 시원한 전망과 조화를 이루며 모임에 특별함을 더해 줍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출처: 밀레니엄 힐튼 서울 홈페이지)

위치 : 서울 중구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대표 연락처 : 02-753-7788

 

그랜드볼룸 -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자랑하는 연회장

밀레니엄 힐튼 서울 연회장 - 그랜드볼룸(출처: 밀레니엄 힐튼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최대 1,000명

2019 제9회 메트라이프 종합재무설계 컨퍼런스

행사 당일 원하는 메시지와 로고 등을 최신 레이저 시스템을 이용하여 환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의 행사를 소중한 자료로 보관할 수 있는 각종 비디오 카메라도 갖추고 있습니다.

 

아트리움 - 시원하고 밝은 느낌의 홀

밀레니엄 힐튼 서울 연회장 - 아트리움(출처: 밀레니엄 힐튼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최대 320명

2018 이지케어텍 고객 초청 프리미엄 세미나

전체적으로 컨템퍼러리한 느낌위에 유리천정을 통한 자연채광과 시원스런 통창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시원하고 밝은 느낌을 주어 다양한 형태의 연회행사 – 컨퍼런스, 강연, 프리젠테이션, 결혼식, 만찬, 가족행사 등 – 를 수용할 수 있는 다목적 연회장입니다.

 

토파즈룸 - 한 눈에 볼 수 있는 남산 조망

밀레니엄 힐튼 서울 연회장 - 토파즈룸(출처: 밀레니엄 힐튼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최대 60명

주한 유럽상공회의소 조찬 간담회

남산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3층에 위치한 연회장 토파즈는 최대 60여명이 수용 가능하며 다양한 소규모 모임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출처: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홈페이지)

위치 : 서울 서초구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대표 연락처 : 02-532-5000

 

로열볼룸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연회장 - 로열볼룸(출처: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400명

입법정책포럼

독립적으로 위치한 대규모 연회장인 그랜드볼룸은 국제 행사 및 컨퍼런스, 연회, 웨딩에 최적화된 공간입니다.

 

다이너스티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연회장 - 다이너스티홀(사진출처: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60~400명 4차 산업혁명 시대 핵심기술 AI 경쟁력, 어떻게 확보할 것인가? 행사 규모 및 성격에 따라 11개의 다양한 규모 및 스타일의 연회장과 컨퍼런스룸에서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사진출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홈페이지)

위치 : 서울 강남구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대표 연락처 : 02-3452-2500

 

하모니볼룸 - 자연과 테크놀로지의 조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서울 연회장 - 하모니볼룸(사진출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서울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660~1200명 제 1차 한-아세안 인프라장관회의 컨벤션, 웨딩, 디너쇼, 전시와 기업 행사까지 다양한 대규모 행사를 위한 하모니 볼룸은 자연과 테크놀로지 그리고 예술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화려한 인테리어로 행사에 품격을 더해드립니다.

 

다이아몬드홀 - 천장의 물결치는 LED조명이 생동감을 주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연회장 - 다이아몬드홀(사진출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70~350명 2018 콘텐츠 분쟁조정 포럼 고급스럽고 화려한 조명과 인테리어로 품격 있는 파티 및 비즈니스 미팅 등에 최적의 공간입니다. 독립된 리셉션과 디지털 사인보드, 멀티 비전 등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효율적인 행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비바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연회장 - 비바체(사진출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48~180명 2018 메드트로닉 아시아 혁신 컨퍼런스 기자간담회 최대 100명 수용 가능한 규모의 미팅룸으로 테마 파티 및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다목적 연회장입니다. 하모니 볼룸과 근접해 있어 볼룸을 메인으로 하는 대규모 행사의 분과회의 장소로도 적합하며, 넓은 리셉션 공간에서 칵테일 리셉션, 전시 등을 함께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알레그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연회장 - 알레그로(사진출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홈페이지)

수용인원 주최행사예시 특징
48~180명 2018 제 1차 대한신경손상학회 최대 100명 수용 가능한 규모의 미팅룸으로 테마 파티 및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다목적 연회장입니다. 하모니 볼룸과 근접해 있어 볼룸을 메인으로 하는 대규모 행사의 분과회의 장소로도 적합하며, 넓은 리셉션 공간에서 칵테일 리셉션, 전시 등을 함께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규모 연회에서 소규모 미팅까지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연회장을 갖춘 서울의 대표적인 호텔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떠세요? 호텔 특유의 정갈함과 고급스러움, 우아함이 돋보이지 않나요? 이 밖에도 많은 호텔에서 다양한 연회장과 다이닝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호텔 연회장이라고 해서 비싸기만 할거라는 생각은 No!! 호텔별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도 갖추고 있으니 걱정마세요~

호텔의 연회장 섭외가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렛딜닷컴에 문의해보시면 어떨까요? 목적, 인원, 예산에 맞는 지역별 호텔 객실과 연회장 섭외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