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러앤모어 Story

호텔 가격, 어떤 방법으로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호텔 가격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객실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가격 정책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어떻게 요금 플랜을 세워야 할 지, 우리 호텔엔 어떤 상품이 적합한 지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판단이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많은 가격을 객실별로, 하루 하루, 객실 점유율에 따라서, 판매 채널에 따라서, 주변 경쟁 호텔 가격에 따라서 조절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지나치게 단순한 요금 구성도, 복잡하기만 한 요금 구성도 정답은 아닙니다. 우리 호텔 상황에 맞는 상품, 맞는 가격 구성을 찾고 시장 현황과 예약 현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적용 가능한 요금 정책이 필요합니다. 

 


OTA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

 

글로벌 OTA, 국내 OTA, 각종 소셜커머스와 타임커머스, 숙박 공유 플랫폼까지, 몇 개의 채널을 어떻게 관리해야 맞는 걸까 고민이신가요? 모든 채널을 관리하기엔 인력도 시간도 부족하고, 관리하지 않기엔 혹여 판매의 기회를 놓치게 되는 건 아닐까 걱정이 되시죠? 

모든 채널 관리? 필요한 채널만 관리?

베러앤모어는 각 OTA 채널별 특성과 장단점을 정확하게 알고 있으며, 각 호텔의 특징과 경쟁력에 따라서 가장 필요한 채널과 우선적으로 관리할 채널을 선별하고, 해당 채널 담당자와의 협의 및 적합한 상품 구성, 가격 타입 구성까지 정리 및 대행해드립니다.

베러앤모어는 오랜 호텔업 실무 경험, 컨설팅 경험, 판매 대행 경험을 통하여 실질적이고 즉각적으로 활용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및 판매 대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문의 주시면 유선 미팅 또는 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보다 자세한 진행 절차 및 업무 영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