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러앤모어 Story

베러앤모어는 이런 회사입니다!

 베러앤모어는 호텔 숙박 예약 및 호스피탈리티 영역 전반에 걸친 전문 컨설팅을 통하여 고객사가 보다 건강하고 나은 서비스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기업입니다.

오랜 실무 경험과 호텔업, 여행업, 현직 담당자들과의 인프라, 그리고 다양한 누적 데이터를 통하여 현실적이고 즉각적으로 반영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양한 실무 경험

호텔 프론트부터 하우스키핑, 운영관리, 총지배인은 물론 개발, 분양, 리뉴얼, 영업 컨설팅까지 다양한 실무와 컨설팅 경험을 통한 축적된 실무 데이터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업계 전반에 걸친 인프라

호텔, 여행사, OTA의 오너 및 실무 담당자 뿐 아니라 어메니티, H/K 용역, 식자재 등의 공급 업체와 시행, 분양대행, 투자신탁과 운영사까지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반에 걸친 방대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실적인 대안 제공

획일적인 대안이 아닌 지역, 시즌, 고객사가 가진 장단점과 장기적인 인사이트를 함께 분석하여 현실적이고 즉각적으로 반영 가능한 솔루션만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베러앤모어의 임직원, 파트너사 그리고 업력을 소개해드립니다.

구성원

당사 CEO 및 핵심 구성원들은 최소 10년 이상의 호텔 유경험자인 전문가들로 구성

호텔운영팀

사업성 검토, 정보통신, Master Plan, 기물 및 인력세팅 운영

마케팅팀

시장조사, 상품개발, 상품관리, OTA 판매관리, 홍보, 컨설팅

관리팀

거래처관리, 인력관리 등 운영관련 제반사항 관리, 정산

파트너사_1 (주)나누고

IT개발, 호텔 홈페이지 전문, Direct Booking System 개발

파트너사_2 (주)가치S&T

호텔 인력 아웃소싱, 건물 관리 전문

<업력 소개>

베러앤모어는 속초 씨사이드 호텔, 윈덤 호텔&리조트용인, 평택 웨스턴베이 마리나, 제주 토스카나 호텔, 종로 IBC호텔 등 컨설팅 및 판매대행을 진행했습니다.

호텔의 위탁운영 고려중이신가요? 호텔 마케팅, 베러앤모어에 해답이 있습니다.

베러앤모어는 오랜 호텔업 실무 경험, 컨설팅 경험, 판매 대행 경험을 통하여 실질적이고 즉각적으로 활용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및 판매 대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문의 주시면 유선 미팅 또는 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보다 자세한 진행 절차 및 업무 영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