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렛딜닷컴 Story

[렛딜닷컴]안전과 행복이 함께하는 추석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안녕하십니까,

렛딜닷컴 대표이사 한재호입니다.

Covid19의 대유행으로 우리 모두의 일상이 큰 충격을 받았고, 특히 여행업과 호텔업에 종사하시는 관계자 여러분의 피해는 이루 말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저희 렛딜닷컴 또한 같은 위기 속에 참담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많은 이들의 일상이 무너지고 업계가 위기에 처한 지금, 좌절과 상심만으로 지내기보다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통해 앞으로 새로운 시대를 맞게 될 관광업계에 도움이 되는 렛딜닷컴이 되어야 한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현재 렛딜닷컴은 기존의 단체 숙박 견적 매칭 서비스 뿐만 아니라 단체 여행, 행사와 함께 수반되는 행사공간 및 서비스 관련 개별견적과 통합견적을 주고 받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준비 중입니다.

비록 향후 단체 모임 및 행사, 여행 전망이 밝다고는 할 수 없으나, 언젠가는 변화된 형태로 안정될 우리의 일상 속에서 렛딜닷컴은 호텔, 연회장 담당자 분들이 조금 더 수월하고 활발하게 영업활동을 할 수 있는 기반이자 수요자들이 더 빠르고 안전하게 적합한 공간과 서비스를 찾게 되는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렛딜닷컴 회원사 담당자 여러분, 예기치 못했던 이 위기에 얼마나 지치고 힘이 드십니까.

부디 우리 모두가 서로를 돕겠다는 상생의 의지와 위기 극복의 투지,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기 위한 지혜로 함께 이겨내기를 응원합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조차도 맘껏 즐길 수 없는 잔인한 시기이나, 모쪼록 몸은 멀어도 마음은 가까이 하시는 추석 명절 되시기 바라며, 안전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렛딜닷컴은 항상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플랫폼, 더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니 지속적으로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렛딜닷컴 대표이사 한재호 외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