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렛딜닷컴 Story

렛딜비즈 호텔 가입 개시


오랜 준비기간을 마치고, 렛딜비즈는 드디어 호텔 등록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막 첫발을 뗀 만큼 아직은 많지 않은 파트너사이지만, 선뜻 가입해주신 호텔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렛딜비즈 파트너사  - CS프리미어 호텔 안양>

CS프리미어 관광호텔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1호선 관악역에서 도보로 이동, 안양역과 시외버스터미널에서도 차로 이동하기 편리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3층에 마련된 비즈니스실에서는 무료로 컴퓨터와 프린터를 제공하며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세미나실과 회의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세탁실도 있어 장기 투숙 또는 출장시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154개의 객실 중 일부 객실에서는 안양예술공원과 관악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장애우 편의, 다다미, 핑크핑크 객실 등 다양한 유형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객실 내에는 LED TV, 미니냉장고, 에어컨,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파인트리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한식 및 양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파인트리 바와 바르바 커피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사전 예약 시에는 BBQ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렛딜비즈 파트너사 - CS 프리미어 호텔 서울>

CS 프리미어 호텔 서울은 서울대학교와 구로디지털벨리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미소와 편안한 첫인사, 언제나 즐거움으로 가득한 호텔을 지향하며, 총 104개의 객실은 높은 천장 설계로 개방감과 쾌적함을 제공해드립니다. 

객실 내 수영장을 갖춘 2개의 객실에서는 소규모의 파티와 모임도 가질수 있으며, 다기능 연회장과 독립된 공간의 회의실, 비즈니스 센터, 그리고 All-Day Dining 식당과 Roof-Top Garden에서 야경을 보면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

<렛딜비즈 파트너사 - 금강산콘도 고성>

고성 마차친 해수욕장에 만들어진 금강산 콘도는 화려하진 않지만 가족단위 고객에게 가성비와 안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전 객실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해수사우나, 슈퍼, 노래방, 한식당, 카페, 연회장, 당구장, 또래오래 치킨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통일전망대 매표소까지 600m,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 또 얼마나 많은 호텔들이 함께하기 될지, 기대가 됩니다^ㅡ^ 

보다 많은 호텔파트너사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