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렛딜비즈 Story

FAQ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렛딜비즈를 이용하실 때 회원사(여행사, 기업체, MICE 등) 분들께서 궁금하실만한 내용들을 몇 가지 올려보았습니다.

아래에서 내용 확인해보실게요!!

 

Q 한 번에 객실을 최대 몇 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A 한 번에 많은 객실을 예약하고 싶을 때에는 딜을 등록하여 예약 가능한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별도의 제한은 없으며, 호텔과 직접 협의하여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Q 등록한 딜은 수정이 가능한가요?

A 한 번 등록된 딜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변경된 내용으로 새로운 딜을 등록하여 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Q 호텔에 직접견적요청을 하고 싶은데, 요청불가라고 나오는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A 직접견적요청은 렛딜비즈의 멤버쉽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직접견적요청이 불가한 호텔의 경우 렛딜비즈의 멤버쉽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호텔로서, 견적요청 및 예약요청이 불가합니다.

 

Q 호텔로 예약 요청을 하면 확정으로 예약이 완료된 것인가요?

A 렛딜비즈의 모든 예약은 "리퀘스트-요청예약"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호텔 담당자와 예약 상세 내용(확정 또는 예약 불가, 취소, 변경 및 결제 등)에 대해 직접 조율하여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렛딜닷컴은 B2B 예약의 변경, 취소, 결제에 관하여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보다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가요? 😅

저희 렛딜닷컴  헬프데스크 1:1 문의 에 올려주세요!

언제나 성심성의껏 답변 해드립니다😊😊😊

다음번엔 [호텔]에서 궁금하실 내용들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