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렛딜비즈 Story

렛딜닷컴 "호텔FAQ"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호텔FAQ

안녕하세요~~렛딜닷컴입니다!

호텔 지배인님들께서 렛딜닷컴을 이용하실 때 궁금하실만한 내용들을 모아서 FAQ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

(회원사분들께서 이용시 궁금하신 점은 아래 회원사 FAQ 포스팅 참고 부탁드립니당😊😊)

Click 회원사 FAQ로 바로가기 

 

FAQ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렛딜비즈를 이용하실 때 회원사(여행사, 기업체, MICE 등) 분들께서 궁금하실만한 내용들을 몇 가지 올려보았습니다. 아래에서 내용 확인해보실게요!! Q 한 번에 객실을 최대 몇 개까지 예..

betternmore.tistory.com

호텔에서 자주 묻는 질문들✔✔✔

Q. 회원사(기업, 여행사)의 예약이 No show가 발생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예약 확정시 회원사와 직접 협의된 내용 및 호텔의 취소, 노쇼 규정에 따라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렛딜비즈의 모든 예약에 대한 상세 내용은 호텔과 회원사간에 직접 협의가 필요하며,

렛딜닷컴은 B2B 예약의 변경, 취소, 결제에 관하여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Q. 객실 내 편의시설이 객실마다 다른데, 룸타입별로 별도 지정이 가능한가요?

A. [정보수정]→[객실세부정보] 메뉴에서 각 객실에만 해당하는 편의시설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전 객실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편의시설은 [객실 공통편의시설]정보에서 일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Q. 운영 정책에 취소나 변경사항에 대한 규정은 기재하지 않아도 되나요?

A. 해당 예약에 대한 취소, 변경, 결제 등에 대한 상세 내용은 회원사와 직접 컨택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견적 참여 단계에서 취소기한, 결제 기한에 대한 주요 전달사항이 있다면 비고란에 적어 회원사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Q. 순경매를 진행하고자 할 때, 요금과 객실 수량을 일괄적으로 변경하는 방법이 있나요?

A. [객실 및 요금]→[객실 수 조정] 및 [객실 요금 조정]메뉴에서 시작일과 종료일을 선택한 후 

하단 일괄 수정하기에서 선택한 기간동안의 수량 및 요금을 일괄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객실료 타입이 3가지(여행사, 비여행사, B2C)인데 어떤 차이인가요?

A. 여행사 요금은 사업자등록증 상에 여행업이 등록된 여행사만이 열람 및 예약 요청 가능한 금액이며,

그 외 회원사에게는 비여행사 요금이 노출됩니다. 

B2C요금은 향후 개인 예약시 사용될 수 있는 요금이나, 현재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배인님👀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결 되셨나요❓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저희 렛딜닷컴 헬프데스크 1:1문의에 올려주세요.

또한, 전화, 이메일, 팩스로도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립니다!

Tel. 02-702-0105

Fax. 02-2677-0106

Email. hotel@letdeal.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