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러앤모어 Story

베러앤모어 영등포에 자리잡다

2018년 9월, 베러앤모어는 명동의 소호사무실을 떠나 영등포구로 사무실을 이전하였습니다. 

분명 여러가지 면에서 소호사무실이 편리한 점도 있지만, 협소한 장소로 인한 인원 보강 불가에 대한 부분과 월마다 발생하는 사용료 역시 부담이 되던 차에, 그동안 함께 렛딜닷컴을 개발해온 개발사 '나누고'와의 특별한 인연을 계기삼아 함께 사무실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주식회사 나누고는 2012년 설립된 IT 전문회사로, 반응형 웹/모바일 앱 개발기술, 중고 스마트폰 인식 및 검수 관련 특허기술, 모바일 쿠폰 솔루션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베러앤모어와는 2015년 어느날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렛딜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여, 렛딜닷컴의 모든 개발을 진행하고 현재까지도 함께 작업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나누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nanugo.kr 


베러앤모어와 나누고가 함께 하고 있는 사무실은 영등포구 영등포동으로, 영등포 시장 초입에 맞닿아 있습니다. 비록 번화가는 아니지만 물가가 저렴하고 오고 가는 사람들이 반갑게 인사를 나눌 수 있는 사람사는 정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지도 바로 보기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7085846

조금 더 성장하기 위해 새롭게 보금자리를 마련한 베러앤모어와 나누고, 과연 앞으로 그 행보가 어떻게 될지,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