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러앤모어 Story

온라인 마케팅, 도대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까?

온라인마케팅은 베러앤모어

 호텔을 판매하기 위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업무는 바로 온라인 마케팅입니다. 호텔에서 접근하기에도, 고객들 눈에 띄기에도 가장 쉬운 판매 채널이라는 생각 때문이죠.

하지만, 온라인 여기저기 많이 올려두기만 하면 알아서 홍보가 될 것이라는 믿음, 주변보다 가격만 낮추면 판매가 잘 될 거라는 기대는 호텔 판매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호텔 온라인 마케팅의 시작은 반드시 현실적인 현황 파악을 바탕으로 한 정확한 포지셔닝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단, 호텔 상황에 따라 업무의 양이나 순서는 바뀔 수 있습니다.

  1. 가지고 있는 하드웨어의 장˙단점
  2. 제공 가능한 서비스의 퀄리티
  3. 직원들이 갖춘 능력과 가능성
  4. 주변 시장에서 우리 호텔의 경쟁력

 위 항목들을 객관적이고 현실적으로 파악하여 가장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온라인 판매 채널과 홍보 채널을 선정해야합니다.

단순하고 막연한 아이디어만으로는 결코 온라인에서 우리 호텔을 돋보이게 할 수 없습니다. 베러앤모어는 정확하고 신속하게 호텔의 각 항목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온라인 홍보 시나리오를 함께 만들어드립니다.

 


PMS, CMS, 부킹엔진, 전문 플랫폼 뭐가 이렇게 복잡해?

 

PMS, CMS 업체들

PMS: 고객 관리, 호텔 운영, 판매 관리

CMS: 채널관리(요금, 블록 관리 및 PMS 연동 필요)

부킹엔진: Direct Booking(PMS, CMS 연동 필요)

플랫폼: 리뷰관리, 가격비교, 연회장 전문, 단체 예약 전문, 마케팅 전문, 컨텐츠 관리 전문 플랫폼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및 홈페이지 관리

아마 호텔 마케팅을 한다고 하면 많이 접해봤을 용어들이죠? 호텔 마케팅을 위해선 필수이자 기본적으로 해야 할 것들인데요.

하나, 하나 다 신경쓰기엔 너무나 많은 관리 툴! 직접 배우고 관리하기 벅차시죠? 각 툴의 장˙단점은 무엇인지, 어떤 업체가 우리 호텔에 적합한 지 알아보고 선정하셨나요?

베러앤모어 컨설팅을 통하여 꼭 필요한 업체만 선정하여 이용하거나, 관리 대행을 통하여 손쉽게 관리 가능합니다.

베러앤모어는 오랜 호텔업 실무 경험, 컨설팅 경험, 판매 대행 경험을 통하여 실질적이고 즉각적으로 활용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및 판매 대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문의 주시면 유선 미팅 또는 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보다 자세한 진행 절차 및 업무 영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문의 : 02-702-0105    marketing@letdeal.com